본문 바로가기

조국혁신당 홈페이지 당원가입 알아보기

0정보드림0 발행일 : 2024-02-29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이 창당한 '조국혁신당'의 이름으로 새로운 정치의 길을 걷겠다고 선언하며, 더불어민주당의 내분과 공천 문제에 실망한 유권자들을 향해 투표 참여를 호소했습니다. 

 

 

29일, 원주시청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그는 "더불어민주당의 공천 갈등에 실망하셨을 많은 분이 투표장에 나오지 않는 일이 없도록 투표율 견인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조국 전 장관은 범진보진영 내에서 민주당의 분란이 투표율 저하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을 우려하며, 이러한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조국혁신당이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조국혁신당 가입 방법 및 후원계좌

 

》조국혁신당 가입 방법 및 후원계좌 알아보기

 

 

그는 "이쪽저쪽 다 꼴 보기 싫다면 조국혁신당을 찍기 위해서라도 투표장에 나와 달라"며 유권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촉구했습니다.

 

 


진보 진영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투표율을 높이겠다는 목표 아래, 조 전 장관은 조국혁신당이 범진보 지지층의 견인차 역할을 할 것임을 약속했습니다. 

 

 

그는 "넓은 의미의 진보 진영이 잘 돼야 검찰 독재 정권을 조기 종식할 수 있다"며, 지역구에서는 1대 1로 정리된 후보를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습니다.


이번 총선에서 조국혁신당이 목표로 하는 것은 원내 제3당으로서 10석 이상 확보입니다. 

 

 

조 전 장관은 민주당을 방해하려는 의도는 없으며, 오히려 민주당이 선전하여 공천 분란이 잘 해결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범진보 진영의 승리를 위해 비례는 조국혁신당을 찍고, 지역구는 민주당을 찍어달라"고 거듭 강조했습니다.

 

 


조 전 장관은 총선 후 민주당과의 합당 가능성에 대해 명확히 부인하며, 대신 국민의힘과 더욱 단호하게 싸울 것임을 선언했습니다. 

 

 

특히, 그는 총선 이후 도이치모터스 사건과 디올 백, 서울-양평고속도로 특혜 의혹을 포함한 김건희 종합특검법을 발의할 계획임을 밝혔습니다. 

 

 

창당대회를 앞두고 있는 조 전 장관은 검찰 독재 정권의 종식과 민생, 복지 향상을 목표로 하는 인재 영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럼 이만 "조국혁신당 홈페이지 당원가입 입당 알아보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